안녕하세요~ 반쓱이입니다.
오늘은 동명동에 새로 생긴 이자카야 도쿠리를 리뷰할 예정입니다.

도쿠리
광주광역시 동구 백서로 218-1 1층
위치는 조대후문쪽에서 오시는 동명동 입구 쪽으로 오시는 게 더 편하시고
미미원 옆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월요일~목요일 17:30 ~ 03:00
금요일~토요일 17:30 ~ 04:00
전화번호0507-1498-1556

비가 엄청나게 오는 날
형들과 모임이 있어서 처음으로 가게 되었는데 동명동을 그렇게 많이 갔지만
여기는 처음 가봐서 설레는 마음으로 갔습니다.
가게 앞엔 누가 봐도 이자카야입니다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일본풍이 도는 느낌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상 술집이라고 합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워낙 다양해서 고르기 힘들었고
술 종류도 워낙 다양해서 고르기 너무 힘들었습니다.
솔직히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하이볼도 좋고 삿포로도 좋고
사케도 먹고 싶었고 ㅋㅋㅋㅋ 워낙 좋아하는 술이 많아서 ㅎㅎㅎ
제가 시킨 음식은
모츠 나베 - 27.0
타마고야끼(명안마요 계란말이) - 11.0
야키토리 7종 모둠 - 19.0
해장라면(서비스)
주류는 참이슬
이렇게입니다.


야키토리 7종 모둠 - 19.0
처음 먹은 메뉴는 야키토리 7종 모둠입니다.
다양한 꼬치들이 있었습니다.
닭대파/닭버섯/삼겹꽈리고추/삼겹메추리알/염통/은행/닭껍질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양념도 맛있게 되어있지만
닭이랑 삼겹살을 넣어서 그런지 조화가 잘 어울려서 술안주로 제격이었습니다.
특히 삼겹 메추리알이 저는 너무 맛있더라고요.
메추리알 강추

모츠 나베 - 27.0
곱창과 삼겹살과 부추 양배추 두부를 곁들인 나베인데
제가 나베 종류를 별로 좋아하진 않았는데
소주와 같이 먹을 땐 국물이 필요해서 시켰는데
세상에~
국물이 너무 맛있었고 조리면 더 맛있더라고요.
곱창이랑 삼겹살이 같이 들어가 있어서 조금 비릴 것 같다고 생각했지만
너무나도 시원하고 국물이 야무졌습니다.

타마고야끼(명안마요 계란말이) - 11.0
일반 식당 계란말이보다 더 두툼하고
위에 소스까지 뿌려져 있고 그 위에 엄청난 양의 가츠오브시가 올라가 있는 타마고야끼입니다.
잘라져서 나오는 게 아니어서 젓가락으로 가볍게 잘라낼 수 있을 정도인데
처음엔 가츠오브시를 싫어하는 나로서는 별로 손이 안 갔지만
먹어보니까 너무 맛있게 먹었다.
일본음식의 특유의 느낌함을 싫어하는 나로서는 이자카야를 조금 싫어했지만
동명동 도쿠리는 너무나도 맛있었다.

해장라면(서비스)
저희가 메뉴도 많이 시키고 술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서비스를 주셨는데
일반 해장라면 보다 숙주랑 파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거 먹고 술을 더 먹었다는 사실은 비밀 ㅋㅋㅋㅋㅋ

저는 새로 생긴 가게를 잘 안 가는 편인데
새로 오픈한 곳은 아직 믿을 만한가?라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잘 안 가는데 오늘 간 도쿠리는 너무나도 잘 선택했고
안주들이 다 맛있었습니다.
인테리어도 일본풍으로 잘되어있고 새로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깔끔하기도 하고 안주도 너무 깔끔했습니다.
조용한 이자카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력하게 추천입니다.
'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광주-첨단] 분위기있고 안주가 맛있는 첨단술집 "동백술집" (2) | 2025.01.05 |
|---|---|
| [광주 - 양동시장]나만의 로컬 뼈해장국 맛집 “미식정” (2) | 2024.05.22 |
| [광주-수완지구] 광주 수완지구 술집 조용한 이자카야 읻따 (0) | 2022.07.15 |
| [나주-하얀집] 나주 하얀 집 나주 가볼 만한 곳 추천 (0) | 2022.07.13 |
| [광주-광주 포차] 광주공원 포차 거리 요즘 분위기에 한잔하기 좋은 광주 포차 물망초 (0) | 2022.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