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광주-수완지구] 광주 수완지구 술집 조용한 이자카야 읻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쓱이입니다.

오늘은 수완지구에 위치해 있는 조용한 이자카야 읻따를 리뷰할 예정입니다.

 

읻따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 100

영업시간 : 화요일~일요일 16:00~ 02:00(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x ,갓길주차 o

 

수완지구를 지나다니면서 여기 건물은 되게 인스타 감성처럼 생겼다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여자친구가 여기를 가자고해서 가봤더니 여기가 식당인줄 몰랐었습니다.

처음엔 카페처럼 외관도 이쁘고 창도 이쁘고 해서 카페인줄알았는데 ㅎㅎㅎ

암튼 읻따식당을 갔어요~

 

외관을 보시면 누가봐도 여기 인스타 감성술집이에요~~라는 생각이 물씬들정도로

엄청 감성넘치는 외관입니다.


 

 

특히 이 로고가 아주 맘에 들었어요.

ㅇㄸ 읻따를 표현하기에는 아주 적합한 로고라고 생각이 들어서

들어가기 전부터 로고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대표적인 메뉴가 이베리코 차슈, 치킨 난반 연어사시미 육회 타르타르가 있는데

들어가서 손님분들이 먹는 걸 보니까 차슈랑 연어사시미를 많이 먹고 있길래

원래 여자친구랑 연어를 먹자는 생각으로 가서

저희는 연어사시미와 참이슬을 시켰습니다


-tip-

여기 읻따는 하이볼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시그니처 읻따 하이볼도 주문하셔서 드셔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랑 여자친구는 하이볼보다는 연어에 소주를 선호해서 ㅎㅎㅎ


연어사시미 입니다.

읻따식당의 특징은 오픈 주방이라서 요리하시는 걸 볼 수 있는 재미가 있는데

주문하자마자 바로 연어를 손질하시더라고요~

플레이팅도 아주 맛있게 잘해주셨고

특히 가운데 양파랑 타르타르 소스를 얹은 양파가 특이하더라고요

연어는 두툼하게 썰려서 크기가 커서

여자친구가 한번 잘라져서 나오면 좋겠다는 말을 했습니다.

상당히 큽니다 ㅋㅋㅋㅋ

-tip-

입 작으신 분들은 미리 말씀하셔서 잘라달라고 하시는 게 좋을듯합니다


연어에 양파 그리고 와사비 조금에 무순을 올려서 먹으면

아주 맛있었고 입안 한가득 먹는게 좋았습니다.

연어에 소주가 빠질 순 없으니 바로 참이슬 한잔 ㅋㅋㅋㅋ


우삼겹숙주라면입니다.

연어사시미를 먹으면서 술을 먹으니 안주가 조금 부족한 감이 없지 않아 있어서

개운하게 라면 하나 시켜 먹으려고 시켰는데

냉라면과 우삼겹숙주라면 중 고민하다가 얼큰하게 해장을 하자는 생각에

시켰습니다.

숙주랑 우삼겹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었고

양은 라면 1개 반 정도? 느낌이었습니다.

두명에서 먹기엔 충분한 양이었고 국물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연어만 먹어서 느끼한 입을 정화시켜준다는 느낌?!(오바였나?)

라면을 좋아해서 그런지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연어사시미는 맛은 일품이었는데 아쉬운 점은

너무 두툼해서 입 작은 사람들은 불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한 번만 더 썰어주셨으면 하는 바람?!

읻따의 오픈 주방에서 불 쇼처럼 요리를 해서 보는 사람들로 즐거움을 줄 수 있어서 좋았고

우삼겹숙주라면은 진짜 진짜 맛있었습니다.

총평

조용한 분위기의 이자카야 읻따

맛 : ★★★★☆ 4.5

분위기 : ★★★★☆ 4.8

인테리어 : ★★★★☆ 4.5

가격 : ★★★★☆ 4.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