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광주-첨단] 분위기있고 안주가 맛있는 첨단술집 "동백술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ㅎㅎㅎㅎㅎ
오늘 소개할곳은 첨단 핫플 술집
"동백술집" 입니다.

동백술집
위치: 광주 광산구 월계동 885-1
영업시간:
17:00~03:00(일~목)
17:00~04:00(금~토)
주차장: 따로 없음🙅


가게 외부사진
기본안주

"동백술집"의 시그니처 기본메뉴입니다.
"동백술집"을 가면 육개장과 저 계란입힌 소시지가
"동백술집"의 기본메뉴 입니다.



저희는 비오는 날이라서 파전에 막걸리한잔 생각하면서
첨단에 갔다가 "동백술집"에 전이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나서
세트메뉴
마약닭발곱새+치즈감자전
48,000원
시켰습니다.


먼저 치즈감자전입니다.
겉은 바삭바삭 튀긴듯 나와서  아주 맛있었고
특히 옆에 같이나온 부추무침에 곁들여서 한입 먹으면
술이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감자전의 바삭함과 부추무침의 매콤함이 조화가
잘 어울려서 비오는날 먹으면 난리 납니다 ㅎㅎㅎ


맛있는닭발이랑 감자전입니다.
닭발은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에겐 많이 매울수도 있습니다.
제 입맛에는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정도?!
이건 개인이기때문에
저는 배고파서 닭발 무지하게 먹었습니다.
왜 감자전이랑 닭발이랑 세트로 해 뒀는지 알겠더라구요.
감자전을 먹으면서 조금 느끼함이 올라올때쯤
닭발이랑 국물 한번 싹 먹으면
바로 술 한잔 딱~~~
비오는날 소주한잔 하면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게 잘먹었네요 ㅎㅎㅎ

첨단에 술집을 찾으신다면 동백술집을 추천해 드릴것같아요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도 좋고
자리는 넓어서 많은 사람들이 들어가지만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는점
여러가지 메뉴들이 많으니까 "동백술집"한번 가셔서 맛있는 안주에 술한잔 하는거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